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메콩 4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6월부터 7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메콩 4주년’에서는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 던전 오픈, 추억의 맵 ‘암허스트’ 오픈 등 빠른 성장과 다채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는 4가지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콩 익스프레스’에서는 빠른 캐릭터 성장 및 레벨업을 지원한다. 60레벨까지 ‘점핑’ 및 81레벨까지 1+2 레벨업 버닝을 적용하고, 이벤트 던전에서 ‘70레벨 레전더리 무기, 방어구’ 및 ‘엑설런트 액세서리’ 상위 장비 획득 기회를 제공, 출석체크를 통해 ‘3단계 루미스톤’을 지급한다.

또, ‘메콩 백투더퓨쳐’에서는 ‘4주년 메모리얼 박스’ 7종 포함 여러 가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추억의 ‘암허스트’ 외 8개 지역을 한시적으로 오픈하고, ‘연주’ 및 ‘낚시’ 핫타임 이벤트를 연다.

이와 함께, 메콩 서머 페스티벌’을 통해 2016년 12월 15일부터 2019년 7월 25일까지 구매 이력이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금액의 일부를 ‘이벤트 메럿’으로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메콩 핫 서프라이즈’에서는 ‘대지형 부동산 90% 할인’, ‘메이플 공방 무료’, ‘몽쉘의 스킨 이동’ 등 혜택을 마련한다.

‘메이플스토리2’ 게임과 ‘메콩 4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