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6-1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3442주소복사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 신규 모드 ‘득점왕’ 추가 및 모든 보조활동에 추가 XP 제공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RED DEAD ONLINE)’에서 새로운 결전 모드인 ‘득점왕’을 추가하고 모든 보조활동에서 XP 30%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규 결전 모드인 ‘득점왕’에서는 4-8명의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횃불을 든 채로 말을 타고 달려 팀의 봉화를 모두 통과해야 한다.

이 모드에서는 근거리 전투에서 큰 힘을 발휘하는 소드오프 샷건과 다이너마이트 화살을 이용하면 승세를 잡는데 유리하다.

이와 함께 락스타 게임즈는 추후 2주 동안 일정 랭크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관리 패키지를 선물하는데, 오는 16일까지 모든 보조 활동에서도 30%의 추가 XP를 제공해 플레이어들의 랭크 달성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랭크 10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미끼, 독화살 등 특수 화살이 포함된 관리 패키지를 제공하며, 랭크 20 이상인 플레이어에게는 식료품과 사냥한 큰 고기 등이 담긴 패키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 새로운 의상인 스트렁 솜브레로, 깁슨바지, 추파로사 판초가 추가된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