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5-1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3200주소복사

창유, 음양이 공존하는 세상 ‘신령의숲’ 캐릭터 직업 영상 공개

창유(Changyou.com, 지사장 최혜연)는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신령의숲’의 캐릭터 직업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창유는 이번 캐릭터 직업 영상을 공개해 추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에서 유저들이 캐릭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먼저 공개된 ‘수사관’은 장검을 무기로 사용하며 절도 있는 액션을 선보인다. 폭발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며, 크리티컬 기술로 적들을 한번에 제압할 수 있어 근거리 공격에 유리하다.

‘무당’ 캐릭터는 부채를 사용해 화려하고 아름다운 스킬을 펼친다. 공격과 스피드 등 밸런스가 탁월하며 부채를 활용한 원거리 공격 캐릭터다.

창유는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카페에서 직업 소개 영상을 보고 선택하고 싶은 직업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출석 체크 이벤트 등 게임 출시 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창유 관계자는 “’신령의숲’은 아름다운 그래픽과 세계관과 대비되는 짜릿한 액션전투도 즐길 수 있다”며 “베타 테스트 전까지 많은 유저들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