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이 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인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타운’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와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타운’을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출시 후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가정을 달을 맞아 ‘프렌즈타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일부터 31일까지 ‘인싸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2’를 선물한다. 이용자들은 ‘프렌즈타운’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나만의 방식으로 인증 후,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프렌즈타운’, ‘#인싸이벤트참여’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전원에게 초대 친구 수에 따라 ‘하트’, ‘콘’, ‘보석’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꾸미면서 즐기는 퍼즐의 재미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렌즈타운’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