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10일까지 BJ 난닝구 채널에서 특별 생방송 진행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폭주삼국지'가 인기 BJ들과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아프리카TV 인기 BJ 카비와 함께 한 어린이날 특집 방송이 큰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는 모바일게임 전문 BJ로 유명한 '난닝구'와 생방송을 진행을 예고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프리카TV의 라이브 난닝구 채널에서 8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되는 특별 생방송에서는 '폭주삼국지'의 흥미요소들이 집중 소개된다.

이 외에도 게임 내 도전 콘텐츠 대항전, 보스전 등 시청자와 소통에 중점을 두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쿠폰이 지급될 예정. 

위드허그 관계자는 "폭주삼국지는 특유의 아기자기한 게임성으로 출시 전부터 인터넷 방송 크리에이터들이 눈독을 들여온 게임”이라며 “지난주 BJ카비와의 특별 방송 반응이 너무 좋아 후속 방송 요청이 쇄도해 이번 주에는 열혈 게이머이자 인기 BJ인 난닝구와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폭주삼국지’는 삼국지연의 속 인물들을 코믹발랄한 SD 캐릭터로 풀어낸 런닝 액션 RPG다. 10대가 좋아하는 점프 액션과 총탄이 쏟아지는 탄막 슈팅을 절묘하게 결합시켜, 20~30대에게는 어린 시절 추억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슈팅에 익숙하지 않은 40대 이상의 연령대를 위해서 자동진행 모드도 준비돼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대중형 게임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