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5-0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3107주소복사

'피카츄 세상'...포켓몬 페스타, 국내 트레이너들로 현장 북적

4일부터 12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 등에서 개최...'위크 인 코리아'도 함께 진행

포켓몬 페스타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뜨거운 참여 열기를 나타내는 가운데 한국 트레이너들을 위한 '포켓몬고 위크 인 코리아'도 참여자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지난 3일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하남점에서 '포켓몬 페스타 2019'를 개최했다. 이번 포켓몬 페스타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한국 전 지역에서 포켓몬 출현 확률이 평소보다 높아진다.

특히 포켓몬고 국내 유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위크 인 코리아'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어린이날 황금 연휴 기간인 4일부터 6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하남점에서는 '세꿀버리', '고래왕자' 등 희귀 포켓몬 포획 가능성이 높아지고 행사장 인근에서는 한국에서는 만나지 못한 '코산호'와 '안농'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이를 잡기 위한 트레이너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공식 포켓몬 굿즈를 만날 수 있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도 열렸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포켓몬센터 봉제인형, 포켓몬 스토어 미니 퍼즐 세트, 파우치 등 다양한 포켓몬 관련 상품이 판매됐다. 

아울러 피카츄 퍼레이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되며 가족과 연인들의 삼삼오오 발길이 이어졌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중국은 지금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