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네트워크(X.D. Network Inc, 대표 Yi Meng Huang, 이하 심동 네트워크)는 페로페로게임즈(PeroPero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리듬게임 ‘Muse Dash’를 닌텐도 스위치 및 PC버전으로 오는 6월 중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Muse Dash’는 지난해 6월 모바일 플랫폼에서 정식 론칭됐으며 게임을 즐기는 보다 다채로운 환경을 제공하고자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 게임은 적 괴물 음표를 물리치고 다양한 함정을 피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신개념 스타일리쉬 리듬게임이다. 

올 여름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에서는 기존 모바일 게임의 콘텐츠를 그대로 이식하는 한편 캐릭터 스킨이 별도로 추가돼 게임의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등장 캐릭터의 라이프 스타일과 성격, 머리 길이 등을 세밀하고 섬세하게 묘사해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숙련도에 따른 3단계 난이도가 제공돼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한 번 구매 시 별도 음악을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PC버전은 음악 패키지 구매 방식이 모바일 버전과 동일하다.

한편 'Muse Dash'는 2018년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최고의 인디 게임’에 선정된 동시에 일본 앱스토어 '2018년 최고의 게임'에 입선 하는 등 탄탄한 게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추후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