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는 모바일 SNG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론칭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4월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아름다운 남태평양 섬을 상속받고, 귀여운 스태프들과 함께 자신만의 특급 휴양지로 만들어가는 힐링 컨셉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해변의 풍경을, 저녁에는 석양이 지는 낭만적인 야경을 느껴볼 수 있다.

해당 게임은 앞서 약 2주간의 플레이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캐주얼 게임 급상승 순위 4위를 기록했다. 플레이한 유저들은 “힐링이 되는 게임이다.”, “시간가는 줄 모르겠다.”, “중독성과 개성이 강하다.” 라며 호평을 보냈다.  이렇듯 유저들에게 직접 게임 내 콘텐츠의 재미와 경쟁력을 검증받았다. 또한, 최근에 도입된 랭킹 시스템을 통해 상위 랭커들의 아름다운 휴양지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현재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카페를 통해 양대 마켓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신규 유저 전원에게 상점에서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큐피트 동상과 프리미엄 패키지(50블루젬 2000골드)가 지급된다. 버킷플레이는 해당 게임을 국내에서 우선적으로 출시하며, 추후 해외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