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Ken Chou)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엘:리마스터(AILE: REMASTERED)’의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엘:리마스터’는 지난 10일,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하고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이번 원스토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원스토어 아이템 10% 할인쿠폰’과 함께 ‘금화주머니500만’, ‘ 6급속성단세트’ 등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 게임은 ‘MMORPG의 기준을 리마스터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 게임과는 다르게 차별화된 콘텐츠와 게임성을 중심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파티원과 협업하여 거대한 몸집의 몬스터를 격퇴시키는 ‘월드보스’는 유저간 협동심과 단결력을 향상시키는 대표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또한 1:1:1 전투로 각종 자원 쟁탈이 가능한 ‘삼계전장’ 콘텐츠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이 마련되어 유저들의 도전의식과 성취욕을 자극해 MMORPG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 밖에 ‘전직 자랑하기’, ‘엘:리마스터 TV CF 공유 후 인증하기’ 등 공식 카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엘:리마스터’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어필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는 배우 김희원을 홍보모델로 선정,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아낸 TV CF를 공개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엘:리마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