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4-0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873주소복사

‘서머너즈 워’ ‘스카이랜더스’ 프랑스 유저 주최 기부 이벤트로 온정 나눠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프랑스 유저들이 지난 달 말 48시간 동안 자발적인 자선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지 아동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 세대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프랑스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진행한 후원 프로젝트로,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됐다.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와 ‘스카이랜더스’ 관련 방송을 하는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펼쳐졌으며, 방송이 진행된 48시간 동안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으로 수백여 명의 프랑스 유저들의 후원의 손길이 이어졌다.

컴투스 또한 이번 기부 행열에 동참했으며 총 3,000유로의 후원금을 전달해 약 1만7천 유로(한화 약 2,190만원)에 달하는 전체 기부금을 모았다.

기부금 전액은 프랑스 현지 자선재단인 아르깡시엘(Arc-en-Ciel)에 전달됐으며, 해당 지역 난치병 아동들의 이루지 못한 소원을 들어주고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