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4-0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816주소복사

벤텀, 모바일 전략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 정식 출시

벤텀 (대표 전수남)은 ONEM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월드클래스 전략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리벤지 오브 술탄’은 아랍과 비잔틴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정통 클래식 전략게임이다.

특히 동맹 시스템, 펫과 영웅 육성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세력을 키울 수 있는 전략을 세우고 보병, 궁병, 기병을 비롯, 공성병기까지 제작하여 생동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연성을 부여한 서사적 전투, 모의 전투, 보물 운반, 마물 지하궁, 왕국 경기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벤텀은 오는 30일까지 자신의 SNS, 카카오톡 등으로 게임을 추천하는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공기청정기, 방독면, 미세먼지 마스크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유저는 게임상에서 쿠폰코드(SULTANS30000)을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해 초반 플레이를 지원할 방침이다.

‘리벤지 오브 술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