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를 앞둔 가수 전소미(더블랙레이블)가 오늘 29일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중앙점에서 진행된 ‘소미의 누오보 쇼핑데이’ 행사에서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새롭게 그랜드 오픈한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중앙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누오보의 브랜드 모델, 가수 전소미를 만나려는 팬들로 가득했다. 이날 전소미는 여성스러운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하고 누오보의 인기 제품인 ‘샤인(SHINE)’ 핑크 컬러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어 차세대 패션리더의 면모를 뽐냈다.

이날 현장에서 누오보 ‘샤인’ 스니커즈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명에게는 전소미와 함께 찍은 사진으로 매장 내 위치한 포토 키오스크에서 나만의 교통카드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가 전개됐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전소미의 친필 사인이 담긴 사인지를 제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전소미는 더 많은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누오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전소미는 라이브 방송에서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중앙점을 구경하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 팬들과 소통하고 행사장에 방문한 팬들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특별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