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3-2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759주소복사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국내 상륙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를 28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사이게임즈의 유명 PD 기무라 유이토가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무사 수행 중인 먹보 검사 ‘페코린느’, 주인공을 보필하는 과묵한 엘프 ‘콧코로’, 베일에 싸인 마법사 ‘캬루’ 등 50명 이상의 매력 넘치는 미소녀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연출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핵심 재미 요소다. ‘진격의 거인’을 제작한 WIT STUDIO(위트 스튜디오), '광란가족일기', ‘앙상블 스타즈’의 메인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사쿠라대전’, ‘원피스’의 메인 테마곡을 작곡한 다나카 코헤이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탄생시킨 감동적인 스토리, 수준 높은 영상과 음악이 한데 어우러져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방대한 콘텐츠 역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특징이다. 이 게임은 메인, 캐릭터, 길드 별로 마련된 흥미진진한 스토리, 다른 이용자와 승부를 겨룰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배틀 아레나’와 ‘프린세스 아레나’, 3명이 실시간으로 힘을 모아 퀘스트에 도전하는 ‘협동전’, 각종 가구들로 아름답게 꾸민 공간에서 캐릭터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길드 하우스’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국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레벨 5 달성자 전원에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의 두 번째 시리즈를 지급한다. 그리고 첫 로그인 후 10일 간 ‘쥬얼’(게임 재화)을 매일 지급하며,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던전 공략, 틀린 그림 찾기, 팬아트 이벤트 등을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선물할 계획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