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12탄 카드팩 ‘Steel Rebellion / 강철의 반란’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 12탄 신규 카드팩은 엘프 클래스의 ‘듀얼 펜서 크리프트’를 비롯해 ‘기계 창의 엘프’, ‘기계신’ 등 총 97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공식카페를 통해 신규 리더 스킨 ‘오즈의 대마녀’와 ‘은빛 얼음의 용인 필레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메인 캐릭터 ‘페코린느‘와 ‘콧코로‘, ‘캬루‘의 콜라보 리더 스킨 영상이 공개되며 이용자들의 겜심(心)을 자극했다.

또한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오는 6월 26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Steel Rebellion / 강철의 반란’ 카드팩 티켓 10장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일까지 애니메이션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더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 12탄 신규 카드팩 티켓을 선물 하는 것은 물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한정 엠블럼과 카드뒷면을 제공하는 ‘특별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한다.

아울러 ‘대전에서 5승하기’ 기간 한정 미션을 달성하면 ▲자연의 인도 ▲운명의 인도 ▲하얀 칼날의 검무 등 프리미엄 카드를 제공할 방침이다.

‘섀도우버스’의 제 12탄 신규 카드팩 출시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혹은 인게임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