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준비한다.

웹젠은 21일 ‘R2’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 일정을 공지하는 한편,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시작했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은 3월 28일 저녁 8시 진행되며, 웹젠은 이에 앞서 3월 21일 저녁 8시부터 3월 25일 자정까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받는다.

캐릭터명 선점 신청에 참여한 ‘R2’ 회원들은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꿔주는 게임 아이템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보상은 사전에 캐릭터명을 신청한 계정의 ‘R2 보관함’으로 지급된다.

한편, 웹젠은 3월 21일부터 28일까지 ‘R2’에서 ‘봄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보유하고 있는 ‘다색카드’를 애쉬번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베라카 NPC에게 주면 ‘4차 진화 서번트 변신’ 중 하나로 랜덤하게 변신할 수 있다. 하루 4회 특정 시간대에 방문하면 ‘변신 스킬 강화 변신’ 중 하나로 변신도 가능하다.

‘빛나는 영혼의 돌’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R2’ 회원들은 게임에 매일 1시간 이상 접속하거나 2,500 카오스 포인트를 사용해 해당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베라카 NPC를 통해 원하는 ‘변신 강화 영혼석’ 5개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변신 강화 영혼석의 획득 수량도 증가한다.

올해로 출시 13년을 맞은 웹젠 ‘R2’는 지난 1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데인케 공성전’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회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