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3-2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650주소복사

검은사막,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최강 무기 '검은별' 등장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20일 신규 지역 ‘별무덤’ 및 신 무기 ‘검은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별무덤’은 게임 내 칼페온 서북부에 위치한 지역으로, 매우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모험가들은 새로운 전장이 될 ‘별무덤’에서 지역과 관련된 메인 의뢰를 수행하고, 관련 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56레벨 이상 모험가라면 누구나 최상위 신규 주무기 ‘검은별’을 획득할 수 있는 의뢰도 수주할 수 있다. ‘검은별’ 무기를 원하는 모험가는 사냥터 전역에서 일정 확률로 나타나는 ‘어둠의 틈’을 통해 획득한 의뢰 수주 아이템을 가진 상태에서 의뢰를 진행 해야한다. ‘검은별’ 획득 의뢰는 캐릭터당 1회 수행 할 수 있으며, 완료 시에는 각 직업에 맞는 주무기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강력한 공격력과 상대 방어력 감소 능력을 가진 독특한 콘셉트의 신규 수정도 추가된다. 신규 수정은 ‘별무덤’ 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검은별 수정’과 기존 재료를 간이 연금하면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잠재력 돌파(강화)된 장비를 섭취하면 잠재력 돌파 확률 증가 수치를 높여주는 ‘어둠 포식’ 콘텐츠가 앞으로는 강화 확률 증가 +1이상인 상태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됐다. 여기에 ‘어둠 포식’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기능 설명 가이드가 추가되고, 성공 시 효과음도 적용됐다.

봄 시즌을 맞아 벚꽃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하루 최대 5개까지 지급되는 벚꽃 아이템을 NPC를 통해 벚꽃 장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상자에는 기억의 파편, 블랙스톤, 검은 마력의 수정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마일리지 상점에서는 매일 1 마일리지로 가문당 1회 벚꽃 씨앗을 구매할 수 있다. 씨앗은 모험가의 텃밭에 심으면, 실내 장식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벚꽃 화분을 얻을 수 있다.

MMORPG ‘검은사막’의 신규 지역 및 무기 업데이트, 벚꽃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