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L 시즌1의 8강 진출자를 가리는 16강 2주차 경기가 진행된다.

아프리카TV는 20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9 마운틴듀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시즌1 코드S’ 16강전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6강 2주차에는 ‘김도우, 조성호, 이신형, 김유진, 박령우, 김준호, 김도욱, 백동준’까지 총 8인의 선수가 출전한다.

20일 오후 6시 30분 진행되는 C조 경기에는 김도우(Classic), 조성호(Jin Air Greenwings_Trap), 이신형(Reciprocity_INnoVation), 김유진(Jin Air Greenwings_sOs)이 8강 티켓을 두고 격돌한다. 지난 17일 중국 충칭에서 열린 국제 e스포츠 대회인 WESG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돌아온 이신형이 GSL에서도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23일 오후 1시부터 열리는 B조 경기에는 박령우(Gosu Crew_Dark), 김준호(TSG_herO), 김도욱(Jin Air Greenwings_Cure), 백동준(Newbee_Dear)이 출전한다. 이번 시즌 약세로 평가 받았던 테란 이 반전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종족이 고르게 구성된 B조에서 8강 진출에 성공할 선수가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주 진행되는 16강 2주차 경기를 통해 이번 시즌의 8강 대진이 최종 완성될 예정이다. 앞서 펼쳐진 코드S 16강 1주차 경기에서는 조성주(Jin Air Greenwings_Maru), 이재선(Blacer_Bunny), 전태양(Splyce_TY), 이병렬(Jin Air Greenwings_Rogue)이 각각 8강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GSL 시즌1은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대회의 전 경기는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과 네이버, 유튜브, 트위치 등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대회 진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