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3-1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549주소복사

'로스트사가' 울려 퍼지는 무적의 포효! ‘티르의 갑옷’ 등장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3일 신규 유니크 장비 ‘티르의 갑옷’을 공개했다.

‘티르의 갑옷’은 크게 포효해 공격하는 특수 능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동 속도 증가는 물론 일정 시간 동안 적용되는 무적 효과를 통해 상대를 제압 또는 방어 등 대전 상황을 반전시키는 다채로운 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단정한 분위기의 ‘아이돌 교복’ 코스튬이 새롭게 등장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주간 매일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5 레어 장비 보급’, ‘K의 무한장비 보급’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접속 시간 달성 미션을 비롯해 다양한 퀘스트를 완수한 이용자들에게 ‘복불복 돈주머니’, ‘K의 완소메달상자’를 증정한다.

여기에 유물 탐사에 10번 성공 시 ‘메달 슬롯 오픈’, ‘차원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진영전 모드에서 3회 승리하면 ‘장난감 검’, ‘얼어붙은 메달 합성기’, ‘차원조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목)에는 최초 접속 시 특별 모션을 지급한다. 접속 시간 40분을 달성하면 개수에 따라 ‘장비 봉인 주문서’, ‘100% 강화카드’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사랑을 담은 사탕’을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기록 시 ‘고급 장비 선택권’, ‘분노의 메달 합성기’, ‘레어 장비 선택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