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3-1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424주소복사

DeNA, '블리치-사신격투' 사전등록 진행

인기 애니메이션 ‘블리치’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이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된다.

DeNA HONG KONG LIMITED는 일본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블리치(BLEACH)’를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시킨 ‘블리치 – 사신 격투’의 사전등록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블리치 – 사신 격투’는 숨막히는 액션은 물론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해, 애니메이션 그대로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수준 높은 한국 유저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블리치’ 모바일게임인만큼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철저하게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으며, 국내 최초로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모두 출시된다.

이번 사전등록은 목표 인원수 달성 시 인기 캐릭터 ‘마다라메 잇카쿠’와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전서버 유저에게 100% 확정 지급된다.

또한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에 공유할 경우 추가로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목표 가입자수 달성 이벤트는 물론 게임 관련 정보를 주기적으로 추가하여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방침이다.

‘블리치 – 사신 격투’의 사전등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