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열혈 속성의 신규 캐릭터 ‘액시스’가 새롭게 등장한다. 올해 첫 번째 전설 선수인 ‘액시스’는 ‘퀵 드로우’ 등의 공격 스킬을 바탕으로 뛰어난 전투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피릿스톤 옵션 재부여 시 원하지 않는 옵션을 제외할 수 있는 ‘밴 시스템’ 등 유저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새로운 클럽전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정규 시즌에서 우승한 클럽에게는 ‘클럽전 전용 수트’를 지급하고, 클럽 전용 스카우트에 ‘점술사 몽이’, ‘운명의 요정 데스티’ 등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액시스의 갤럭시 푸딩을 사수하라!’ 이벤트 참여 시 획득한 푸딩을 모아 특별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팀 배틀 이벤트’를 통해 경기 결과에 따른 추가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