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2-2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362주소복사

'이카루스M' 신화급 주신 펠로우 업데이트 진행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신화급 주신 펠로우‘ 업데이트를 했다.
 
신화의 시대를 선포한 '이카루스M'이 27일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신화급 주신 펠로우’ 6종의 세부 내용을 공개한다.
 
앞서 공개된 ‘릴리스’, ‘타우’, ‘밀라’, ‘아리스’, ‘이자벨라’, ‘브리시엘’ 총 6종의 ‘신화급 주신 펠로우’가 게임 내 보스 몬스터로 등장, 펠로우 길들이기를 통해 현존하는 최강의 펠로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주신 장비 ‘리아라 세트’가 추가되고, 업적 시스템이 60단계로 확장됐다. 이용자들은 업적 ‘요구 경험치’를 달성하면 각 단계별 공격력, 체력, 강타 명중 등의 수치가 상승해 전투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카루스M'은 27일부터 전설 아이템 승급 조건이 ‘3각성 20강’에서 ‘3각성 17강’으로 하향 조정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