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 ‘광란의 전주곡’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란의 전주곡’을 통해 메인 시나리오와 주요 퀘스트, 레이드, 토벌전,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8인 신규 레이드 ‘차원의 틈 오메가: 알파편’ 일반 및 영웅 난이도를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차원의 틈 오메가’의 마지막 시나리오로, 영웅 난이도 클리어 시 아이템 레벨 405 ‘오메가 전용 무기’와 탈 것 ‘오메가 인증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사성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연대기 퀘스트 ‘사성수기담’에 세 번째 사성수 ‘주작’을 선보이고, 아이템 레벨 385 ‘주작 무기’와 ‘홍련의 해방자’ 6번째 ‘극 만신’ 탈 것 ‘주작 견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신규 토벌전 ‘주작 토벌전’과 ‘극 주작 토벌전’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신규 인스턴스 던전 ‘영구 초토지대’ 및 ‘골드 소서’에서 진행 가능한 신규 돌발 게임 ‘뛰어라! 점핑 운동회’를 추가하고 ‘영원한 언약식’ 시스템을 확장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광란의 전주곡’ 출시를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를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가입자에게 ‘무료 이용권 7일’을 100% 지급하고, 최초 1회에 한해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을 구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7일 이용권’ 및 경험치 획득량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특정 조건 달성 시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창천편’을 선물한다. 

또 ‘정액제 이용권’을 사용한 복귀 이용자에게 ‘3일 무료 이용권’과 아이템 레벨 360 무기 및 장신구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5인치 게이밍 모니터, ‘지포스 2070 최고 사양 그래픽 카드’ 등 장비로 구성된 300만원 상당의 최고급 PC 풀세트와 ‘시바’ 피규어, ‘에스티니앙’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란의 전주곡’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인원수가 특정 수치에 달성하면 응모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