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오는 3월 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정원 시스템’과 ‘신병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한다. ‘정원 시스템’은 나만의 정원에서 식물 재배, 수확, 낚시 등의 채집 활동은 물론 생산활동을 통해 집 꾸미기를 할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이다. 그 외에도 더욱 강력해진 ‘신병’을 만나볼 수 있는 ‘신병 각성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라 이용자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 봄 맞이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귀속금화, 스페셜 최고급 선택상자, 여의금고봉 조각 30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고 최소 1명부터 최대 10명까지 친구 초대에 성공할 경우 귀속 금화, 스페셜 중급 선택 상자, 스페셜 고급 선택 상자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