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2-2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343주소복사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이용자 오프라인 간담회 개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지난 23일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2019 로사 간담회’는 지난 10년 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 직접 소통하는 자리로, 개발진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선발된 약 50여 명의 이용자가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먼저,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편의성 개선 및 콘텐츠 업데이트 등 2019년 게임 운영 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팀을 구성해 태그 매치 방식으로 대전을 펼치는 ‘배틀모드’ ▲길드 간 대결 모드로 거점을 우선 점령 시 승리하는 ‘길드 공성전’ ▲미니 게임 형식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운동회 이벤트 모드’ 등 신규 모드 3종이 공개돼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생각하는 업데이트의 방향성과 개선점 등 다채로운 주제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회사 측은 “'로스트사가'를 아끼는 많은 분의 성원이 있어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지난 2009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풍성한 콘텐츠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국내와 북미, 대만,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