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식 서포터즈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을 좋아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10일까지 그림이나 게임 플레이 후기, 캐릭터 분석 등 해당 게임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여 ‘사무라이 쇼다운 M’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SNS 및 공식 카페에 게재하면 된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을 함께 알려나갈 공식 서포터즈 모집에 참여만 해도 게임 내 필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귀속 구옥 500개’ 등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20만 원 상당의 ‘귀속 구옥 10,000개’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지난 20일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50만 사전 예약을 달성한데 이어 양대 마켓을 통한 사전 예약 개시를 통해 이용자 유입을 확대할 계획이며, 사전 예약 100만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귀속 구옥 500개’, ‘점금석 5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SNK의 대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기반으로 한 대작으로, 원작 캐릭터 들과 함께 극강의 한 방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자동 전투 외에도 수동 컨트롤로 다양한 PVP 대전을 직접 진행 가능할 뿐만 아니라 콤보 액션 및 필살 액션 스킬, 분노 게이지를 통한 공격력 상승 등 오리지널 대전 액션 게임의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3월 출시를 앞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공식 카페에서 공식 서포터즈 모집 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