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9-02-2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317주소복사

‘브라운더스트’, 2월 토너먼트 대회 23일 생중계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토너먼트 대회를 생방송으로 중계한다고 22일 밝혔다.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지하경기장 토너먼트’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겜프스 직원 ‘감동힐’이 진행을 맡는다. 감동힐은 겜프스 입사 전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에서 브라운더스트 게임 방송인으로 활동한 바 있다. 

토너먼트 경기는 매월 1회 진행되며, 일주일간 선발전을 통해 상위 128명을 선발, 이들이 지하경기장의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이번 중계방송은 2월 토너먼트 대회로 23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20분까지 진행된다. 방송은 감동힐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기념 방송과 함께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감동힐이 128명 중 16강 진출 예상자 16명을 지목하면, 그 중 몇 명이 16강에 진출하는지 알아맞히는 이벤트이다. 방송 시작부터 첫 경기 시작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브라운더스트 캐릭터 머그컵과 컵받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방송 중 브라운더스트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채팅창에 정답을 입력하면 2000 다이아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25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