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2-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266주소복사

이펀컴퍼니,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 오는 26일 출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Suikinrei Entertainment Co.Ltd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의 국내 정식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녀병기’는 앞서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로, 오는 2월 26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녀병기’는 제3차 세계대전 이후 황폐해진 지구에 나타난 이물질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독특한 세계관과 방대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마녀병기’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앤 배스 SR병기 영혼추출기 1개와 농축탄산수 3개, 마리루의 블랙카드 2개 등 7만 원 상당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마녀병기’에서는 강력한 마법병기를 사용하는 마녀를 소환하고 육성하면서 화려한 액션과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자유로운 코스튬 시스템으로 개성 있는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으며, 게임 속 각각의 마녀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므로 이들을 활용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전략적인 조합과 스킬을 통해서도 ‘마녀병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마녀병기의 국내 정식 출시일을 확정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분들이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마녀병기인 만큼 끝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남은 기간 동안 더욱 완성도를 높여서 많은 분들이 생동감 넘치는 전투의 짜릿함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녀병기’는 사전예약 외에도 이용자들을 위한 푸짐한 혜택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마녀병기 한정 굿즈,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