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2-1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240주소복사

아프리카TV, '죽음의 D조' 올레tv ASL 시즌7 16강 2주차 진행

아프리카TV는 오는 2월 17일과 19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진행되는 올레 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16강 2주 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6강 2주 차는 '죽음의 조'로 불리는 D조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2월 17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16강 C조 경기에는 조기석(T), 박성균(T), 김현우(Z), 도재욱(P)이 출전한다. 조기석, 박성균 등 두 명의 테란이 전략적인 플레이를 선호하는 김현우와 테란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는 도재욱의 프로토스를 상대로 어떤 전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지는 2월 19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D조에는 변현제(P), 임홍규(Z), 이예훈(Z), 정윤종(P)이 출전한다. 특히 D조는 뛰어난 실력을 가진 선수들이 대거 포진되며 '죽음의 조'로 불린다. 치열한 승부 끝에 8강 진출에 성공할 최종 2인은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조 경기가 모두 끝난 후엔 이현경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조 추첨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ASL 시즌7는 쾌적한 관람 환경 제공을 위해 유료 좌석제로 진행된다. 16강 2주 차 경기 예매는 2월 13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잔여석이 남은 경우에 한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장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ASL 시즌7는 현장 관람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ASL 손난로 보조배터리와 ASL 선수 유니폼, ASL 마우스패드 등을 선물할 예정이며, SNS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