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1-3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096주소복사

‘브라운더스트’, 걸그룹 ‘B.I.Gz’ 코스튬 선보여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걸그룹 컨셉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는 여성 캐릭터 ‘릴리안’, ‘에레니르’, ‘제니스’로 이루어진 걸그룹 B.I.Gz(비아이지즈) 멤버와 데뷔곡 ‘Get Dow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월 초 공식 카페를 통해 B.I.Gz 멤버들의 실루엣이 먼저 공개되며 이용자들의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Get Down’은 음악 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에 수록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한 비트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노래이다.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섹시하면서 아름다운 비주얼로 게임 캐릭터에서 아이돌로 완벽 변신했다. 

이와 함께 신규 용병 3종도 업데이트된다. ‘아르웬’, ‘루멘’, ‘라이언’으로 구성된 ‘황금사자 기사단’이 그 주인공이다. 5성 방어형 용병 아르웬은 공격받을 때마다 방어력이 상승하고 도발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특성을 갖고 있다. 루멘은 5성 마법형으로 도발을 무시한 공격기술로 같은 선상의 일자 진형을 강력하게 공격하는 용병이다. 라이언은 자폭 공격을 통해 후방 넓은 범위에 큰 피해를 주는 4성 공격형 용병이다. 

브라운더스트는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1일까지 매일 미션을 클리어 후 용병을 말판에서 한 칸씩 전진시키면 일정 구간마다 승급의 별, 슬라임, 골드 등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골인하면 기사단장에게 세뱃돈을 받을 수 있다. 또 설 연휴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용병 랜덤권, 레드 슬라임 등이 제공되며, 영혼장비 소환 시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