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떡국 먹고 갈래요?’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실시한다. ‘네스트’ 및 ‘어비스 스테이지’, ‘드래곤 원정’, ‘활약도 상자’를 통해 ‘떡국’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판도라 행운 상자’, ‘도린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공식 카페에 새해 덕담을 남긴 이용자를 추첨해 ‘대장장이 도린 인형’, ‘드래곤네스트 아트북’ 등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굿즈가 담긴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3일부터 4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드래곤코인’을 지급하고, 1월 30일부터 2월 7일까지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희귀 정령 뽑기 쿠폰’과 ‘드라고나 제련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풍스러운 전통 의상을 콘셉트로 한 설맞이 특별 코스튬 ‘붉은 비단 코스튬’을 2월 1일 출시할 예정이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설맞이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