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메카닉’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레지스탕스 직업군 해적 계열의 ‘메카닉’은 로봇(메탈 아머)에 탑승해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주 무기 ‘건’과 보조 무기 ‘매그넘’을 이용하며 탑승한 로봇에 따른 특별 전투 효과를 발휘한다.

이와 함께, ‘루타비스 원정대’에 신규 보스 ‘블러디 퀸’을 ‘노멀’, ‘하드’, ‘카오스’ 모드별로 업데이트했다. ‘블러드 퀸’은 ‘분노’, ‘비탄’, ‘유혹’, ‘희열’ 총 네 가지 얼굴을 가졌고, 얼굴에 따라 각각 다른 스킬을 구사한다. ‘루타비스’ 보스를 처치하면 최고 레벨(Lv.170)의 강력한 ‘루타비스’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1일까지 ‘메카닉’ 캐릭터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레지스탕스 이어링’, ‘유니크 등급 무기’ 등 보상을 지급하는 ‘메카닉 성장지원’ 이벤트와 같은 기간동안 버닝 캐릭터로 지정된 신규 캐릭터에 한해 3~100레벨 구간까지 1레벨을 올릴 때마다 2레벨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1+2 메가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메카닉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