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1-2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988주소복사

넥슨,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세트’ 만렙 LV.85 확장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신규 캐릭터 ‘세트(비스트)’ 최고 레벨을 확장했다고 24일 밝혔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세트의 최고 레벨을 기존 83에서 85로 올렸다. 만렙을 달성한 클로저는 외전 지역 ‘몽환세계 연무극장’과 9지역 ‘사냥꾼의 밤’ 타운 입장이 가능하며 신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30일까지 피로도 10 이상 던전을 비롯해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작전 던전을 클리어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보물열쇠를 얻으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시즌3 훈련 프로그램 프리패스 티켓’부터 A급 능력치를 가진 ‘요드 펫(성체)’까지 아이템 8종을 받는다.

세트 캐릭터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클로저 1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넥슨캐시(2천 원)을 지급한다.

또 ‘이세하'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세하는 검은양 팀 소속 멤버들 중 가장 높은 잠재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받는 캐릭터로, 이번 4차 전직 업데이트를 통해 트리아이나 리벨리온 팀에 합류했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플레이하면 ‘태스크포스: 팀 트리아이나 리벨리온’에 배치된다. 피로도 10을 소모시키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은 83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또 연무극장에 위치한 ‘D백작 NPC’를 통해 전직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4차 전직에 성공하면 ‘T.리벨리온 포메이션 : B’, ‘T.리벨리온 포메이션 : B-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전용 패시브 5종을 얻는다.

클로저는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완벽한 PNA 진화 키트 X2’, ‘하이퍼클럭 이퀄라이저 X1’, ‘리애니메이터 X10’, ‘공헌도 +1,000’ 등 아이템 7종을 받는다.

또 이세하 캐릭터로 연무극장 던전인 ‘기억을 잇는 무대’와 ‘유대를 잇는 무대’를 클리어하면 ‘D코인’, ‘유대의 징표’를 각각 얻는다. 해당 아이템을 모아 ‘이세하 트리아이나 리벨리온 컴뱃 슈트’ 등 전직 전용 코스튬을 만들 수 있다.

클로저스 세트 캐릭터 만렙 확장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