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1-2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979주소복사

넥슨, ‘테일즈위버’ 네 번째 시크릿챕터 ‘티치엘’ 편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4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캐릭터 외전 스토리를 다루는 시크릿챕터의 네 번째 시리즈로 ‘티치엘 쥬스피앙’ 편을 업데이트했다. 

마법사 ‘티치엘 쥬스피앙'의 외전 스토리가 담긴 시크릿챕터 ‘포르투나 이클립스’가 신규 콘텐츠로 등장하고, 시크릿챕터 스토리와 분위기를 살린 음악, 일러스트가 공개된다.

넥슨은 2월 21일까지 ‘티치엘 쥬스피앙' 시크릿챕터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무기한 캐릭터 의상 ‘아스테리아 로브’와 ‘아스테리아 햇’을 제공하며,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티치엘의 확실한 행운’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해 있는 누적 시간에 따라 ‘레어의 밤고구마(7일 기간제)’, ‘젤리삐 오르골’, ‘엔키라 칼라그 서클릿’, 특수 스킬 ‘컴플리트 서드 시엔’ 등과 교환 혹은 당첨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 설 연휴 이벤트로 2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경험치 및 희귀 아이템 획득 가능성이 높아지며, 장비 강화에 각종 비용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테일즈위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