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1-1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909주소복사

오버워치, '황금 돼지의 해' 이벤트 오는 25일 실시...다양한 국가 테마 전설 스킨 포함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2019년 첫 이벤트가 될 ‘황금 돼지의 해’가 25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을 기념해 마련된 ‘황금 돼지의 해’ 이벤트는 25일부터 2월 19일(화)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한국 및 다양한 국가를 테마로 한 전설 스킨을 포함해 특별한 수집품을 획득하거나 새로운 난투를 즐길 수 있다. 기간 중 오버워치에 최초 접속 시 이벤트 전용 전리품 상자 1개를 무료로 지급한다.

‘황금 돼지의 해’ 이벤트는 오버워치를 대표하는 총 6가지 이벤트 중 가장 높은 호응을 얻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특히, 지난 2년간 색동 한복을 입은 ‘꽃 가마 D.Va 스킨’(2016년), 포도청의 대장에서 영감을 받은 ‘포도대장 맥크리’(2017년) 등 한국 테마 스킨과 국내 플레이어들만을 위한 게임 시작화면 등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신규 난투와 한정 아이템 등 ‘황금 돼지의 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황금 돼지의 해’를 안내하는 짧은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버워치는 이벤트 시작 전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전용 스킨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