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1-0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768주소복사

포트나이트, 올해 첫 업데이트 시행...'소음기 장착 저격소총' 추가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시즌7 3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2019년 처음으로 추가된 신규 아이템은 소음기 장착 저격소총이다. 일반 저격소총에 비해 피해량이 100/105로 감소했지만, 소음기가 장착돼 총성이 작기 때문에 배후에서 상대방을 제압하는 데 유용하다.

소음기 장착 저격소총은 에픽 및 전설 등급의 버전이 있으며, 상자와 바닥 전리품, 자동판매기, 보급품에서 발견할 수 있다. 단발식이며, 조준경이 장착돼 있다.

배틀로얄뿐만 아니라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에 추가된 소음기 장착 저격소총을 자신의 섬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트나이트는 그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기간 한정 모드들을 다시 만나 볼 수 있는 ‘14일의 포트나이트’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다. 연장된 이벤트는 오는 1월 1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이에 따라 이벤트 도전을 완료하지 못한 유저들은 남은 도전을 완료하고 해당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 7.10에 이어 7.20, 7.30 등의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로운 콘텐츠들을 제공하며 끊임없이 흥미를 더할 예정"이라면서, "2019년에도 유저들을 위해 새롭고 알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포트나이트'를 더 사랑해주시고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