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9-01-0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720주소복사

'브라운더스트', 한복 코스튬 3종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새해를 맞아 한복 코스튬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한복 코스튬은 ‘명창 헬레나’, ‘몽마 엘리제’, ‘명궁 리즈넷’이다. ‘헬레나’는 광범위의 아군에게 현혹 반격 능력을 부여하는 5성 지원형 용병이며, 귀여운 일러스트와 목소리로 인기가 많은 용병이다.

‘엘리제’는 맨뒤 9칸의 희귀한 공격 범위와 현혹, 무효화 등의 강력한 스킬을 가진 5성 마법형 용병이며, 매혹적인 서큐버스 콘셉트로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리즈넷’은 다른 용병 뒤에 숨은 적을 무력화시키는 3성 공격형 용병이며, 메인 스토리에서 주인공 용병단의 분위기메이커로 활약 중인 용병이다. 공개되는 3종 코스튬 중 ‘명궁 리즈넷’은 추후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코스튬 공개와 함께 PvE 콘텐츠인 ‘악마성’의 46~50층이 추가된다. 악마성은 층마다 상이한 적의 특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아군을 배치하여 승리하는 모드이며, 상위층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악마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도전 이벤트도 개최한다.

또한, 신년 운을 시험할 수 있는  ‘추억의 뽑기’가 오는 31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고, 뽑기를 통해  5성 스킬북, 다이아, 승급의 별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유저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메인 PvE 콘텐츠인 ‘캠페인’의 난이도를 하향하는 밸런스 패치도 시행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