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2-3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696주소복사

포트나이트, 구조물에 광역 피해 주는 '붐박스' 추가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시즌7 2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인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아이템 붐박스가 추가됐다. 붐박스는 볼륨을 높인 후 적 구조물을 향해 던지면 구조물에 광역 피해를 주는 음악 소리를 내는 아이템이다.

붐박스의 음악 소리 반경 내 건설된 적의 구조물은 음파 공격을 받을 때마다 피해를 받아 파괴된다. 붐박스의 효과를 없애려면 무기를 이용해 붐박스를 쏴서 맞춰야 한다.

한편, 새로운 한정 모드는 물론, 기존에 즐겼던 한정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14일간의 포트나이트’ 이벤트는 1월 2일 아침까지 즐길 수 있다. 대규모 팀 모드는 이틀에 한 번씩 변경되며, 소규모 팀 모드는 매일 새로운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변경된 모드는 매일 오후 11시에 로그인하면 확인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의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2018년을 돌아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포트나이트'에 큰 관심을 보내주신 한 해로 기억될 것 같다.”면서, “2019년에는 유저분들의 관심이 사랑으로 바뀔 수 있도록 더 재밌는 '포트나이트'를 서비스하는 에픽게임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