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12-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595주소복사

아이온, '보물 사냥꾼 황금삼 & 홍삼이'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19일부터 ‘보물 사냥꾼 황금삼 & 홍삼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물 사냥꾼 황금삼 & 홍삼이 이벤트는 황금삼?홍삼이 NPC의 안내에 따라 각종 '보물사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9일까지다.

아이온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게임 접속, ‘빨간 코 그란케르’ 몬스터 처치 등)에 참여해 ‘찢어진 보물지도’를 획득할 수 있다. 찢어진 보물지도 10개를 모으면 ‘미확인 보물지도’를 제작할 수 있다. ‘고고학자 이오니온’ NPC에게 미확인 보물지도를 식별 요청하면 보물지도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지도에서 안내하는 위치로 이동하여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다.

아이온은 '대왕 빨간 코 그란케르' 몬스터 공략 이벤트도 공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21시 30분/23시) 출현하는 대왕 빨간 코 그란케르를 공략하면 '그란케르의 궁극 보물지도', '그란케르의 궁극 보물상자 열쇠' 등을 받을 수 있다. 

빨간 코 그란케르(일반/대왕) 몬스터를 처치해 '빨간 코 그란케르 뿔'을 수집하는 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녹용 전문가 바카키' NPC에게 빨간 코 그란케르 뿔을 전하면 '스킬 구슬'을 얻는다. 이용자는 스킬 구슬을 사용해 ‘포획’, ‘질주’, ‘공중 속박’ 등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