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2019년 1월 9일까지 ‘크리스마스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블소의 일일도전을 완료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크리스마스 달장식’과 성장 재료(월석 결정, 영석 결정 등)를 받는다. ‘크리스마스 달장식’은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지난 시즌의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의상, 장식, 환영무기 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엔씨(NC)는 2019년 1월 9일까지 제휴 PC방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용자가 제휴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면 PC방 포인트를 받는다. PC방 포인트는 소환수 전용 크리스마스 의상(적설냥)과 모자, 장식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는 ‘선계, 빛이 가둔 진실’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사슬군도 단체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단체전은 3명의 이용자가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최대 20개 팀이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마지막까지 생존한 팀이 승리한다. 이용자는 사슬군도에서 ▶단체전 전용 스킬 3종(필사즉생, 사슬투척, 대규모 소환) ▶특정 몬스터(영수)를 처치해 블소 대표 캐릭터인 ‘홍석근’으로 변신 ▶나무 또는 건물 위의 적을 끌어내릴 수 있는 ‘중력 아이템’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