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2018년 마지막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생산시설이 등장했다. 우선, 은은한 계피향이 매력적인 독일의 성탄절 쿠키 ‘레프쿠헨 전문점’과 이탈리아 베로나 지방의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도르 전문점’이 추가되었으며, 하얀 설원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눈 축제I’, ‘눈 축제II’, ‘스노우볼’도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귀여운 공룡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테마파크 ‘아기 티라노’를 선보였으며, 파워박스의 보상을 리조트 ‘윈터 케빈 풀빌라’로 변경했다. 또, 원스토어에 신규 버전을 출시하였는데, 기존 원스토어 이용자들은 신규 어플을 다운받으면 기존 데이터 그대로 플레이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5일까지 VIP/조합원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시드를 20% 추가로 제공하며, 원스토어를 이용할 경우 30%를 더 지급한다. 같은 기간 ‘레프쿠헨 전문점’ 또는 ‘판도르 전문점’을 2개 구매하면 같은 건물을 하나 더 증정하는 ‘2+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12월 31일까지 5만 원 이상 결제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기프트카드’, ‘화장품’, ‘액세서리’ 등의 현물 경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미스터리 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며, 1월 8일까지 파워박스 확률 상승과 함께 파워박스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470시드’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