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의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효식)은 글로벌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이 연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마련되었으며, 신규 콘텐츠 추가, 시즌 물고기 출시, 편의성 개선 등 다방면에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우선, 신규 이벤트 탱크 ‘크리스마스’가 등장했다. ‘크리스마스’는 외로운 산호석 200레벨 이상이면 진입 가능하고,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면 탱크 전용 건축물과 크리스마스 카드, 그리고 특별 물고기 ‘크리스마스 타운 거북이’를 획득할 수 있다. 이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화이트 크리스마스, 산타 익스프레스 등의 탱크 전용 스킬과 부스터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클리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루돌프 듀공, 쿠키 엔젤피쉬, 어부바 범고래, 컨시어지 해마 등 최신 이벤트 물고기 18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 2017년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산타코기’를 비롯한 작년 시즌 물고기 36종이 기간 한정으로 재등장했으며, 아기코기와 산타코기가 함께하는 ‘코키 산타 패밀리’가 인앱 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어비스리움'은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콘텐츠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준비했다. 생명력, 캔디 등이 랜덤으로 지급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는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되며, 일정 횟수 이상 상자를 오픈하면 산타 가재, 황제 펭귄, 북극곰, 루돌프 등의 물고기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글로벌 3,500만 다운로드의 신화, 세계인의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