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8-12-1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438주소복사

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겨울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겨울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초한쟁패 최후의 승자이자 최초의 평민 출신 황제인 한고제 유방의 극적인 생애를 각색한 신규 연의 ‘유방전(하)’을 업데이트하고, 연의 콘텐츠 ‘조운전’의 무극 모드를 개방했다. 

또, 여러 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영웅의 여정 임무’를 선보이고 ‘장수’, ‘병종’, ‘효과’ 밸런스를 조정, 특별 교환소에 ‘화만’ 장수 외형을 추가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겨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일까지 매일 ‘15만 은전’, ‘15만 군량’, ‘보물 조각 10개’를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사건 ‘겨울 상인 1~3’을 오픈한다.

또, 12월 17일부터 1월 6일까지 다른 유저들과 협동 플레이를 통해 ‘장수 성장 비법서(80)’. ‘효과 점수’, ‘교본 회수권’, ‘7등급 보물’ 등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철벽의 얼음 성’ 연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800일 기념 선물 ‘7등급 보물’, ‘팔백 전포’ 등을 제공하는 ‘겨울 특별 출석부’와 다채로운 미션 수행을 통해 ‘금전’, ‘사신의 영혼’ 등 보상을 지급하는 ‘유방전(하)에 도전하라’와 ‘사신의 시련을 극복하라’를 진행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