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2-0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411주소복사

총상금 1천만원! '테라' 첫 오프라인 대회 열린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KRAFTON, 전 블루홀) (대표 김효섭)이 개발한 인기 MMORPG ‘테라(TERA)’의 첫 오프라인 게임 대회 ‘테라 던전 토너먼트(TERA DUNGEON TOURNAMENT)의 일정을 6일 공개했다.

총 상금 1천만 원 규모의 ‘테라 던전 토너먼트’는 넥슨 최초의 단독 PvE (Player vs Environment) 대회로, 5명의 유저가 한 팀을 이루어 던전을 클리어한 기록을 바탕으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온라인 예선전은 오는 20일부터 10일에 걸쳐 진행되며 최고 성적을 기록한 상위 8개 팀은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티켓을 거머쥘 수 있다. 본선 및 결승전은 내년 1월 12일, 19일, 26일 총 3회에 걸쳐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테라’ 65레벨 캐릭터를 보유한 넥슨 유저라면 12월 12일까지 대회 전용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이후 5명이서 한 팀을 이루어 등록하면 온라인 예선전에 참여 가능하고, 3개의 던전을 모두 클리어하면 ‘프리미엄 혜택 30일권’, ‘외모변경권’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팀 전원에게 지급한다.

대회 본선과 결승전은 테라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 되며, 이후 e스포츠 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테라’ 및 ‘테라 던전 토너먼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