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을 12월 12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개최한다.

모든 블소 이용자(정규시즌 경력 선수 참가 제한)가 문파대전에 참여할 수 있다. 문파대전은 이용자 커뮤니티인 ‘문파’ 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e스포츠 대회다. ▶‘비무 믹스매치(MixMatch)’와 ▶’사슬군도’ 등 2종의 종목으로 진행된다. 같은 문파에 속한 3명의 이용자가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본선에 오른 문파의 모든 구성원은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총 상금은 4,000만원 규모다.

‘비무 믹스매치’에 참가한 이용자는 개인전과 태그전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로 실력을 겨룬다.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예선을 거쳐 8개 팀이 본선에 오른다. 최종 우승팀은 6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8강 진출팀은 추후 대회에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혜택도 받는다.

‘사슬군도’는 여러 이용자가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자를 뽑는 종목이다. 블소는 오는 12월 19일, 팀 단위로 경쟁하는 ‘사슬군도 단체전’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12월 19일부터 2019년 1월 9일까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엔씨(NC)는 온라인 예선으로 본선에 오를 20개 팀을 뽑는다. 팀별 1명이 참여하는 개인전과 참가팀 전원이 전투를 펼치는 단체전 결과로 우승팀이 결정된다. 우승 상금은 600만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