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연말 감사 이벤트 ‘AxE-MAS’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로 12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고대방어구 선택권’을 지급한다. 공식카페에 새해 ‘액스’에 바라는 점을 적거나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에서 랭킹 1위에 오른 유저 등 100여 명에게는 ‘액스’ 로고가 찍힌 패딩 조끼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총 4주에 걸쳐 ‘전설 정수 선택권’, ‘미확인 축복서’, ‘루비’(200개) 등 각 고급 아이템을 주마다 매일 지급하는 ‘슈퍼위크 시즌3’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액스’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실시간으로 직접 조작하는 1대1 대결 콘텐츠 ‘투기장’을 추가하고 오픈 기념 대회에서 1위부터 5위에 오른 유저는 특별 칭호를, 6위부터 100위까지는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필드 콘텐츠 중 일부가 활동 점수로 누적돼 매일 활동 점수가 더 높은 진영에 보상을 지급한다. 신규 펫 ‘마법 곰’이 등장하고, 12지역 ‘황혼의 골짜기’ 후반부 스토리도 공개된다.

한편, ‘AxE(액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액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