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MU ONLINE H5)’에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하며 회원들과 소통한다.

웹젠은 ‘뮤 온라인H5’ 공식카페에서 ‘2차 환생 인증’, ‘신규 보스의 이름은?’ 이벤트 등 지난 11월 22일 진행된 ‘1차 업데이트’와 연계한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2차 환생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릭터 ‘2차 환생’을 완료하고 해당 화면을 갈무리해 12월 9일까지 공식카페의 ‘2차 환생 인증’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1만원)을 선물로 준다.

‘신규 보스의 이름은?’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공지에 제시된 보스 몬스터의 실루엣을 확인한 후에 12월 5일까지 댓글로 정답을 남긴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5천원)을 지급한다.

‘뮤 온라인H5’는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한 ‘뮤(MU)’의 고유한 콘텐츠들을 활용해 MMORPG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자동성장형 RPG’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게임이다.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1차 업데이트’를 통해 ‘2차 환생’과 ‘스킬 특성’ 등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콘텐츠들을 추가했으며, 게임 서버도 22개로 확장하는 등 회원수를 꾸준히 늘려 나가고 있다.

웹젠의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게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