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인 ‘프리스타일2’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스킬인 ‘프리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None 버튼’이 새롭게 추가된다. 해당 버튼을 통해 '프리스타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더욱더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
또한 ‘겨울방학 밸런스 패치’도 업데이트 되어 스킬 레벨 및 수치가 조정된다. 실제로 ‘키핑앤패스’의 키핑 범위가 증가하였고 ‘핸드투핸드패스’의 패스 거리가 길어지는 등 스킬 활용성이 높아졌다. 1부터 23레벨 유저의 기초 스킬 습득을 위해 ‘전체 포지션 스킬 습득 레벨’도 변경되었으며 ‘포지션 기초 스킬’은 ‘2레벨’로 조정되어 기초 스킬 연습을 보다 충분히 할 수 있게 된다. 

그밖에 ‘길리슈트 헤어’, ‘길리슈트 전술 스킬렛’ 등 총 4종의 신규 가챠 아이템 외에도 ‘신규 캡슐 아이템’이 추가되어 13가지의 ‘문신 이펙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조각 신규 시스템’을 통해 기본 아이템 및 캐릭터를 조각 분해할 수 있어 캐릭터 강화와 신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2’의 겨울방학 업데이트와 함께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모아 이벤트’에서는 매일 새로운 미션 달성 시 ‘골드볼’, ‘셔플 카드 보호권’ 등을 무료로 지급하며, 최종 보상으로 ‘올스타 프로 랜덤 카드팩’을 제공한다. 그밖에 특별 보상 열매 획득이 가능한 ‘판도라의 씨앗 이벤트’에서 ‘올스타 프로 랜덤 카드팩’, ‘어깨 장식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Q&A 이벤트’를 통해 ‘프리스타일2’ 관련 문제를 맞히는 유저에게는 ‘카드 강화 스프레이’, ‘포일 변경권’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프리스타일2’의 겨울방학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