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27일 신규 테마 ‘일본식 푸드트럭’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일본식 푸드트럭’은 ▲통통한 문어와 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다코야키’ ▲다채로운 식재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코노미야키’ 등 간단하게 즐기는 일본식 요리를 비롯해 ‘어묵’, ‘튀김’ 등의 서브 메뉴 레시피를 선보인다.

여기에 단정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소품들로 나만의 푸드트럭을 꾸밀 수 있으며, 뷰티샵에서 발랄한 느낌의 길거리 의상과 닌자 캣을 만나볼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2주간 ‘달.콤커피(dal.komm COFFEE)’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번 이상 친구 초대하기를 실행하면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여한 이용자 중 500명을 선발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커피하우스’ 테마를 오픈하거나 셰프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금액과 상관없이 원하는 음료와 교환할 수 있는 ‘전 메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늘부터 12월 23일까지 총 네 차례 진행되는 셰프대회에서는 순위에 따라 ‘달.콤커피’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금액권’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3분 요리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