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글로벌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건쉽배틀’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고퀄리티 실시간 전쟁 게임’이다. 유저는 방대한 스케일의 현대전을 배경으로 육해공의 유닛을 전략적으로 운용, 전술을 구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연구’ 및 ‘수집’을 포함한 전략적 버프를 활용하여 전투를 진행함으로써 단순 전투의 즐거움을 넘어 명예를 충족시킬 수도 있다.

특히,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실제 무기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무기들이 정교하게 묘사된 것이 특징이며, 리플레이 기능을 통해 고퀄리티의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는 등 온라인 게임 수준의 경쟁력 있는 그래픽을 갖추었다.   

한편, 조이시티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사전 예약 실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하는 모든 유저에게 15만 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하며, 해당 패키지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F-14ST 전투기 1대’, ‘T-55 기갑 100대’, ‘자원 상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외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페친 좋아요 이벤트’가 12월 9일까지 실시되어 사전 예약 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공식 페이스북 친구 추가를 하는 유저에게 ‘한우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