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기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개발자들의 게임 소개, 개발 배경 및 과정, 게임 중 주목할만한 점 등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아울러, 인터뷰 영상 중간마다 다양한 게임 정보와 함께 새로운 스카이랜더스가 태어난 작업 현장도 생생하게 담아 게임을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인터뷰 영상에서 조명원 개발PM은 “스카이랜더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IP자체의 인지도가 매우 높고 
게임 팬들 사이에 인기가 있어, 콘솔 게임에서 느끼는 재미와 즐거움을 모바일로 가져오고 싶었다.”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 스타일과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 좋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또한, 컴투스 미국법인 게임사업부 앤젤 오르티즈(Angel Ortiz) 매니저는 “오랜 시간 콘솔 게임으로 만나온 스카이랜더 캐릭터들을, 모바일 RPG로 유저들에 소개한다는 점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며 “놀라운 줄거리와 재미로 가득 찬 스카이랜더 세계에서 유저들을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와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개발력이 합쳐져 탄생한 모바일 RPG 게임이다. 특히, 독창성 있는 스토리에 8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켜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 캐릭터들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통한 무한 전략의 대전 방식은 치열한 긴장감과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